본문 바로가기

TV

넷플릭스 시간순삭 추천 드라마 10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주말에 넷플릭스 드라마 정주행에 빠져있는 도비입니다.
마지막화까지 나온 완결된 정주행 가능한 드라마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화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보는 건 답답해요! 몰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뭔가 내용이 답답하면 보다가 도중에 그만두는 것도 많아요!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보는 편이시라면 고고!!

오늘 말씀드리는 드라마 top 10은 제가 직접 다 보고 추천드리는 거예요~

1. 미스터 션샤인
2. 스위트홈
3. 퀸스갬빗
4. 60일, 지정생존자
5. 보건교사 안은영
6. 슬기로운 감빵생활
7. SKY캐슬
8. 비밀의 숲 1,2
9. 기묘한 이야기 1,2,3
10.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포스터
&
아무 말 한 줄

 

1. 미스터 션샤인
마음이 뜨거워지는 드라마
주인공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모든 사람에게? 애착이 생기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미스터션샤인 포스터

 


 

2. 스위트홈
워낙 좋아하는 장르!!!
(사바하, 검은사제, 손 더 게스트, 부산행 등등)
빠른 전개가 어렵거나 평소 드라마를 즐겨보는 사람이 아니라면 웹툰을 먼저 보고 보는 것도 좋습니다!

스위트 홈 포스터

 


퀸스갬빗 포스터

3. 퀸스갬빗
약 그만 먹으면 안 되겠니~ 계속 이 생각함 ㅋ
권상우 님 나오는 영화 신 의 한 수가 생각나는 드라마였습니다.
불우했던 어린 시절 타고난 재능 뭐 그런 것들이~! 내용은 퀸스갬빗이 더 재미났어요!


 

60일, 지정생존자 포스터

4. 60일, 지정생존자
오~~ 취향저격 이 드라마에 나오는 권한대행이(대통령이) 국민의 로망이다.
아무 생각 없이 보았다가 완전 빠져들었어요.


728x90


5. 보건교사 안은영
남편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포기했고 나는 재미나게 보았어요
다큐멘터리 같은 사실적인 것 팩트 꼬꼬무 같은 건 보는 편이고 드라마나 영화는 잘 보지 않는 사람이라
공대 나온 이과생이라 그런가?
드라마를 보면 뭔 소린지 이해 못하겠다고 안보더라고요 ㅜ
그런 분들은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나오는 해설을 보신 뒤에 드라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무서운 얘기를 귀여운 젤리로 표현해서 좋았아요
그런 으스스한 장르 좋아하는데 제겐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포스터


슬기로운 감빵생활 포스터


6. 슬기로운 감빵생활

사람 사는 얘기

캐릭터 하나하나가 살아있고 공감이 많이 가는 내용들이었습니다.
빵빵 웃었고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스카이캐슬 포스터


7. SKY캐슬
치정, 격정 멜로, 로맨스, 막장 같은 가슴이 답답하고 스트레스받는 드라마 영화 안 보는데 이건 유일하게 보았음
(보다가 못본드라마 미스티, 부부의 세계 등등)
정주행 못하고 나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한화 한화 챙겨본 드라마입니다!
지금 보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땐 너무 재미나게 보았답니다.

그때는 재미나게 봤던 드라마나 영화가 지금 보면 조금 다르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세상이 계속 변해 가서 그런가.(사람 생각이나 가치관이 변하니까 보는 눈도 달라지나 봅니다.)


 

8. 비밀의 숲 1
황시목 검사님...
갠 적으로 시즌1이 더 재미있고 시즌1을 보고 반해서 시즌2까지 보게 되었어요

드라마 잘 안 보는 남편과 유일하게 같이 본 한국 드라마입니다.(미드, 영드만 좋아하심)

여기서도 남편은 드라마에서 하는 생략 같은걸 이해하지 못하더라고요
다 같이 봤다고 치고 다 안다고 치자라고 하는 약속 같은 건데..
다른 사람을 계속 범인이라고 의심하더라고요 ㅜ ㅜ 계속 그거 아니라고 해도 우겨가지고 복장이 터졌던...

비밀의 숲 1 포스터


비밀의 숲 2
서동재 검사님 어디 있어요 ㅠ ㅠ

비밀의 숲 2 포스터


기묘한 이야기 포스터


9. 기묘한 이야기 1,2,3
넷플릭스 입문 드라마
애들이 점점 크고 있어요! 시즌 4도 나오려나?! 남편과 같이 본 드라마예요
저녁에 일 마치고 와서 잠자기 전에 한화씩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포스터


10. 아스달 연대기
다들 외면하는데 혼자 조용히 숨어서 끝까지 보았음
숨보드(숨듣명이랑 비슷한..? 숨어서 보는 드라마)
비난이 많던데 저는 재미있었어요 뭐든지 자세히 보아야 이쁜가?
추천드려요!!

이거면 이번 주말도 꿀 주말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1년을 이렇게 보내니 이제 볼 드라마도 없네요.. 코로나 제발.. 끝나면 좋겠어요
장사도 안되고....
모두 힘내 보아요~ 화이팅~~

728x90
반응형